원 격 지 원
편리한 원격지원 서비스 안내
 

원격지원 서비스


(주)애니게이트 이앤씨의 원격지원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IP카메라 및 CCTV 설치 또는 문제 발생시 원활한 해결에 도움드릴 수 있도록 원격지원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AnyGate E&C Online Service

원격지원 서비스 안내


▶ 지원센터
- 전화번호 : 02 - 1644 - 1062
- 운영시간 : 평일 AM 10 ~ PM ‌17 (점심시간 및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원격지원시 필수 준비사항
- 유무선 공유기가 설치 또는 인터넷이 가능해야합니다.
- PC 또는 노트북이 IP카메라와 같은 네트워크를 사용


‌AnyGate E&C  Online Service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방법


 

01

기술상담 및 접속번호 발급

애니게이트 고객상담실(02-1644-1062)로 전화하여 기술상담을 받은 후 원격 지원이 필요한
경우 기술 상담원이 접속 번호를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02

원격 서비스 접속

고객님께서는 인터넷 창을 여신 후 주소창에
http://939.co.kr/anygate 입력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03

원격 접속 프로그램 설치

원격 서비스에 접속되면 [고객 접속 프로그램]를 클릭하여 설치 해 주세요.
(화면 하단 허용버튼를 클릭 하시여 설치)

04

상담원 접속 방법

설치 완료 후 아래 화면과 같이 상담원 대기 화면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란색으로 활성화 된 상담원 중 지원센터에 부여 받은 접속코드 또는 상담원 번호를 클릭 후 지원 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