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필독) 
(AS 제품외의 기타 물품 보낼시 분실 책임 없음)


▶ 제품 보증기간
판매되는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하신 제품의 보증서(설명서)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의 보증서를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제품별로 본체와 함께 제공되는 각각의 별도 구성품들의 보증 기간은 본체와 별도로 규정됩니다.

제품 보증 기간의 시작은 구입일로부터 산정됩니다. 구입금액 증빙서류-영수증, 계산서 등을 함께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구입일을 증빙해 주실 수 없을 경우에는 제조일(시리얼넘버)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기산합니다.


-무상기간 1년 A/S 제품-
 └ WLP-120mini, FA-350, ALP-600V, ALP-700W

-무상기간 6개월 A/S 제품-
 └ Anygate88, AQ-5L, KY-300

▶ 유상 서비스에 대한 책임
서비스 신청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 서비스 기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

- 제품 내에 이물질을 투입(물, 음료수, 커피, 장난김 등)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
- 사용전압을 오/인가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할 경우 수리 거부 및 유상비용이 발생
  └제품 개봉시에 확인 가능.
- 당사 서비스 센터가 아닌 기타 다른 곳이나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에 있는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각종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기타 고객 과실에 의하여 제품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 관리 미숙으로 인한 제품 내부의 먼지제거 A/S 요청 시 유상비용 발생

A/S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유/무상 서비스 기관 상관없이 서비스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고객 관리 미흡으로 인한 제품 내 이물질(벌레)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신청 및 처리 절차


1. A/S 방법 (택배접수)

- ​
코로나 시국으로 인하여 A/S는 택배로 이루어지며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한뒤 수리 받고자 하는 제품의 증상과 수리 후 돌려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메모 후 '꼭'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및 택배 돌려받으실 주소 꼭 메모하여 넣어주세요)
  A/S 택배 보내실곳은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4가 97-2번지 애니게이트 1층'이며 제품 구입 후 1개월이 지난 경우 택배비는 선불입니다.(선불시 아무 택배사 이용가능)
구입 한지 한달이내의 제품일 경우 CJ 대한통운 착불로 보내시면 되겠습니다.(편의점 택배 이용 불가)
(A/S 센터에서 요청 하지 않은 리모컨, 전원코드, 기타 부속품 보내지 마십시오.)


2. 전화문의 (
반품 & 교환문의는  판매처에 문의하세요.)
- 고객센터 : 1644-1062070-4667-2923 (상담운영시간 :  월-금요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 ~13:00 제외) /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3. 택배 A/S (
별도의 전화 접수는 없습니다.)
- 구입 후 한달 이내의 고객분들께서는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 상담전화번호 1588-1255)
- A/S 발송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5길 16-4 애니게이트 빌딩 1층 (도로명주소)
- 택배 발송시 접수된 고장 증상과 회송 받으실 수 있는 주소, 연락처, 성함을 함께 메모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
※지정택배 이외의 택배 발송 시 반송 조치됩니다.)
- A/S 센터 입고 후 2일차 발송, 최대 14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부품 부족 및 오랜시간 동안의 수리나 테스트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간이 지체 될 수 있습니다.)
- A/S 수리기간은 제품 입고 후 1일 ~ 7일정도 소요되며 배송기간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서 배송일정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발송 후 1일 ~ 14일)
- 휴무일 또는 기상 이변, 국경일 등이 있을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타 택배 및 다른방법(화물 / 우편물 / 등기 등)으로 보내주실 경우 제품 분실 및 파손, 입고 지연등의 문제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 택배를 보내실 때 운송장(번호)를 보관해 주세요. 운송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분실 및 파손의 경우 해당 택배사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 발송 시 물품명 및 가격을 운송장에 정확하게 기입해 주십시오. 분실 및 파손 시 제품 가격에 대한 변상을 정확히 받는데 필요합니다.
- 주소 오류 및 연락처 오류로 통화가 3개월 이상 안될 경우 제품이 폐기 될 수 있습니다.
- A/S 제품 발송시 인적사항 및 제품 증상이 기재 되어있지 않을 경우 원활한 A/S가 어렵습니다. 특히 전화를 받지 않을경우 A/S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A/S 제품외의 부속품을 함께 보내지 마십시오.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운송비 처리규정
구입일(또는 제조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아래는 보증기간 1년인 경우입니다.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의 제품(또는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제품)
     : 왕복운임 당사가 부담(고객이 발송 시 착불 발송, 수리 후 당사가 발송 시 선불발송)
     : 고객 과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입일로부터 1개월이 경과하고 보증 기간 이내의 제품
      (또는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고 보증기간 +3개월 이내의 제품)
     : 당사, 고객이 반반부담 (고객이 발송 시 선불 발송, 수리 후 당사가 발송 시 선불발송)

◈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또는 제조일로부터 보증기간 +3개월이 지난 제품)
     : 왕복 운임 고객부담(고객이 발송 시 선불 발송, 수리 후 당사가 발송 시 착불 발송)
     : 고객 발송시 선불 발송 / 돌려받는 택배비 동봉 첨부 (3,000원)

● 택배비를 기준으로 하며, 오토바이 퀵 서비스와 같은 운송 서비스는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하여 왕복운임 비용을 고객이 부담합니다.
● 구입일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 및 계산서 등의 사본을 같이 보내주시면 구입일을 기준으로 운임부담을 산정 할 수 있습니다.
● 구입일 증빙 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 제조년월일을 기준으로 운임 부담을 결정하게 됩니다.
● 당사 제품에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인증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라벨의 분실, 멸실, 훼손 등으로 제조년월일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에는 왕복 운임을 고객이 부담하게 됩니다.
▶ 서비스 보증안내
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제품 보증을 실시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제품보증기간 중에 정상적으로 사용도중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 과실 또는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보증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제품 구입 시 재증된 보증서는 다시 발행되지 않기 때문에 분실하지 않게 보관하여 주십시오. 또한 제품 구입처에서의 제품 교환, 서비스 신청, 반품 등의 
규정은 제품 구입처의 규정에 따르며, 이는 당사와 다를 수 있습니다.